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인인증센터 범용인증서 발급

안녕하세요.

"공인인증서"라는 단어

참 많이 들어보셨을거고

대부분 한개쯤은 가지고 계실겁니다.

 

현재 발급되어 사용되고 있는 수량도

4,000만장이 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에 대해 자세히 알고있는 사람은 많지 않는데요. 

공인인증센터 한국정보인증에서  범용인증서 발급 방법에 대해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설명드리겠습니다.

 

"공인인증서 종류"

#공인인증서 는 용도가 제한되어 있는 용도제한용 인증서와

어디서나 사용가능한 범용인증서가 있습니다.

 

보통 인터넷뱅킹, 주식거래 등으로 가지고 계신것이 용도제한용 인증서입니다.

 

반면 범용인증서는 인증서 1장으로 모든 용도에 사용가능한 인증서인데요.

"발급방법"

국가공인인증기관, 사업자범용시장점유율 1위인

한국정보인증에 접속

 

메인페이지에서 사업자,개인인지 여부에 따라 선택

사업자범용인증서를 선택했다고 가정하고 설명드리겠습니다.

(개인도 프로세스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직접 발급받을지 간편 발급 받을지,

다년제인증서로 할인상품을 살지 고객 초이스해서 진행

"신청서 작성"

방문할곳, 신청사항들 입력, 부가상품선택, 결제정보까지 진행

 

 

"결제진행"

 

"서류준비"

신청서 출력후 아래 표시부분에 도장날인등 작성

아래문서 참고하여 기타 서류준비

(개인서류는 개인홈페이지 접속시 안내되어 있어요^^)

"대면 확인 및 서류 제출"

"직접 방문하기 선택시"

신청서상에서 선택한 지점을 방문하여 준비한 서류들을 제출

 

"간편게 발급하기 선택시"

고객에게 전화가 오면 가능한 시간을 정한 후

집배원(설치기사)가 방문하여 서류제출

 

"메일통한 발급진행"

발급안내 메일을 통해

신청서 작성시 기재한 정보 입력(발급용임시번호+사업자번호)후 발급

저장공간(미디서)선택

쉽게 설명하고자 했는데.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그럼 한국 공인인증센터 한국정보인증에서

범용인증서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바로 발급받으로 가기

www.signgate.com 

 

https://www.signgate.com/

 

www.signgate.com